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끔씩 아이폰(iphone)이 꺼지지 않고 멈춤현상이 일어 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대부분의 아이폰 유저들이 고장이 났다고 생각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먼저 고장이라고 판단을 하기 전에 그냥 약간의 버그(?)라고 생각을 하시고 아이폰 강제 재부팅을 시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아이폰 초기화를 진행할 때 종종 화면멈춤 증상이 생길 수 있는데요. 다음의 아이폰7 강제종료하는법을 한 번 보시고 본인의 아이폰7에 그대로 적용을 시키면 되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아이폰 사진 전체 선택 및 쉽게 삭제하는법

아이클라우드(iCloud) 설정(삭제)하는법

메시지(문자) 알림이 연속 2번 올 때 설정법



※참고: 이 방법은 오직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에서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아이폰7 이하의 기종은 홈버튼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아이폰 강제종료하는 방식이 완전히 틀립니다. 아이폰6s, SE, 5 기종에서 강제로 다시 시작을 시키는법은 홈 버튼+전원 버튼을 약 8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아이폰 화면멈춤일 때 강제로 재부팅을 하는 방법!


아이폰 화면이 다운을 먹었다고 생각이 들거나 혹은 화면에 터치를 해도 무감각일 때, 전원 버튼을 한 없이 눌러도 종료 화면이 나오지 않을 때 아래의 설명처럼 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7 강제종료로 다시 재부팅을 시키는 방법은 아이폰에 달려있는 전원버튼+음량 밑에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때 누르고 있는 시간은 약 7~9초정도면 아이폰이 자동으로 꺼지게 될 것입니다.



전원버튼



소리 낮추는 버튼


[전원 버튼 + 소리 낮추는 버튼]을 약 8초정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알아서 아이폰이 꺼질 것입니다.


고장이라고 판단을 하기 전에 위와 같이 강제로 아이폰을 껐다가 다시 켜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