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은 가장 설렐 때가 언제인가요? 저는 택배 기사님의 초인종 소리입니다. 정말이지 요즘은 대부분 당일 배송 혹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이면 택배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저도 쇼핑 대부분을 인터넷쇼핑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택배 기사님이 특히나 반가운데요.


제가 주문하는 곳들은 대부분 CJ대한통운을 이용하는지, 배송 오는걸 보면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이 오시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CJ대한통운 토요일 배송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주문한 택배가 금요일까지 오지 않는다면 불안 초조한 경험해보셨지요? 혹시나 토요일에 받을 수 있을까 없을까 궁금하시다면 지금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택배사는 토요일까지 배송을 합니다. 공휴일, 일요일에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역마다 기사님이나 현지사정에 의해 토요일 배송이 되지 않는 일도 있습니다. 혹은 지역 터미널의 사정으로 배송되지 않는 일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제일 정확한 방법은 배송해주실 기사님과 통화를 해보는 것이 제일 빠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기사님은 워낙 한 지역을 오랫동안 담당하고 계시기 때문에 그날의 일정은 대략 예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CJ대한통운 토요일 배송이 가능한지 통화를 해보기 위해서는 일단 기사님 전화번호를 알아야 하겠지요? 조회하는 방법은 CJ대한통운 애플리케이션을 받으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으십니다. 배송상황이 조회되고 받을 택배상품이 우리 집이 있는 관활로 넘어 봤다면 어느 기사님이 배송을 해주실지 나와 있거든요.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배송조회를 통해서 택배상품이 어디까지 왔는지 기사님은 배정되었는지 등의 정보가 확인 가능합니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우리 집이 있는 관활로 넘어왔을 경우에 기사님 연락처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네이버에서 대한통운을 검색하시면 간략하게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588-1255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8:00~18:00까지, 토요일은 09:00~13:00입니다. 공휴일 및 일요일은 상담이 안되는 점 참고하세요.


이렇게 CJ대한통운 토요일 배송이 가능한지에 관해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저는 주로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을 통해서 받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아예 애플리케이션을 받아두었더니 편리하더라고요. 바로 조회할 수 있고, 택배를 보낼 일이 있다면 간편하게 예약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예약하면 1,000원 할인도 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