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코필러 후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많은 남성, 여성분들이 콧대가 높아지는 필러를 많이 하고는 합니다. 이유는 당연히 가격대 부담이 없다는 것과 시술을 하고 곧바로 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요즘 주기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성형외과를 찾아가서 필러를 맞는다고 합니다. 이 필러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애교살필러, 팔자주름필러, 관자놀이 그리고 코필러가 있습니다.



※코필러 후 주의사항 10가지는 어떻게 될까요?

다음의 코필러후주의사항을 꼭 차근 차근보시고 어떠한 것을 조심하는 것이 좋은지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1. 코필러 시술을 받고 약 2~3주 정도는 안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크써클, 눈밑꺼짐필러 시술은 눈과 그 주변을 비비면 절대 안됩니다.


2.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피부 안으로 흡수가 되면서 볼륨감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필러라는 것은 유동적인 것이기 때문에 처음 시술을 했을 때와 약간에 차이는 있습니다.

3. 시술을 받고 멍이 들었을 때는 얼음찜찔을 해주는 것이 좋으며 홍반이 이틀정도 지속될 때는 다시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홍반을 포함하여서 이물감, 가려움, 멍, 붓기는 약 1~2주 정도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4. 햇빛, 운동, 사우나(찜질방)은 가급적 2주~3주 정도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코필러를 받고 통증이 자꾸 오거나 빨간색 점같은 것이 생기면 바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6. 코필러 시술을 받고 간혹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필러부분을 손으로 만져서 이동을 시키는 분들이 있는데 시술한 곳을 손 혹은 어떠한 물체로 만지면 오염이 될 수 있습니다.


7. 화장같은 경우 병원에서 준 연고를 바르고 약 2분뒤에 화장을 하시면 됩니다.

8. 주사맞은 곳에는 마데카솔 혹은 후시딘을 꾸준하게 발라주시고 세수(세안)은 필러를 맞고 약 5시간 이후에 하시면 좋습니다.


9. 코필러 후 주의사항으로 시술받은 주사 부위에는 가급적 물이 닿지 않게 하는 것이 염증발생을 자제시킵니다.


10. 흡연 및 음주는 1~2주정도 참는 것이 염증예방에 좋습니다. 필러를 맞고 병원에서 약 3일분의 약을 처방하는데 그때는 웬만하면 담배, 술은 멀리해야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