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롬 브라우저 방문기록 및 쿠키(Cookie), 다운로드 기록,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로그인된 비밀번호 및 정보 등등의 크롬브라우저에서 사용했던 인터넷 사용기록을 모조리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크롬 방문기록 삭제를 하게 되면 다시 되살릴 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삭제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이를 기억하셔야 합니다. 즉, 북마크(즐겨찾기)로 자동 로그인된 사이트들 역시 모두 로그아웃이 됩니다.



또한 크롬브라우저에 로그인이 된 상태라면 해당 계정에 로그인된 다른 기기(PC 및 스마트폰)에 있는 크롬에서도 모두 똑같이 동기화가 되어서 검색기록이 영구적으로 지워지게 됩니다.



구글 크롬브라우저 검색기록을 영구적으로 지우는법!


크롬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로 점 3개)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 후 [설정]란으로 이동을 하여주세요.



크롬 설정안에서 화면의 제일 밑을 보시면 [고급 설정 표시]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하세요.



그렇게 고급설정표시를 눌러주시면 [개인정보] 메뉴를 만날 수 있으며 위와 같이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항목 삭제]란에서 지난 1시간, 하루, 일주일, 4주, 전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다음 항목 삭제란에서 선택 후 인터넷 사용기록, 다운로드 기록 등등에 모두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를 한 번 클릭하면 모두 영구적으로 지워지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