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일 밤이나 혹은 공휴일, 일요일과 같은 날에 갑자기 아프거나 그럴 때 옛날에는 그냥 찾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왜냐면 약국 문닫는 시간이였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요즘은 동네에 24시간으로 영업시간을 가지고 있는 약국이 꽤 있기 때문에 진통제나 각종 약 구매하기가 쉽게 됐습니다. 참고로 편의저에서는 타이레놀과 같은 진통제를 판매하니 24시간 약국이 근처에 없을 때는 편의점을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간략하게 약국 24시간의 영업시간을 갖고 있는 영업점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는 지금 꼭 아프지 않더라도 미리 미리 알아두고 기억해두면 아주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휴일약국 및 동네 약국영업시간 확인은 전국으로 검색을 할 수 있으며 해당 약국에 연락처(전화번호)까지 알 수 있어서 미리 전화를 해보고 방문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약국 영업시간 확인 및 근처 24시간 매장을 찾기.


약국 영업시간은 대체적으로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는 곳이 많습니다. 이는 지역마다 모두 다른 영업시간을 갖고 있으므로 참고를 하길 바립니다.



네이버 검색란에 위처럼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검색을 시작하고 결과로 나오는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고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즉, 찾고싶은 곳의 지역을 선택합니다.



지역 하나를 고른 후에 구를 찾아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내가 검색한 지역의 구 안에 있는 모든 약국들이 전화번호와 지도, 운영시간을 보여주게 됩니다. 여기서 이제 주소를 보면서 대략적인 본인 위치를 보고 찾아주시면 됩니다.



앞에서 말을 했지만 모든 약국매장은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그러니 옆에 나온 시간을 확인하고 전화를 한 후에 방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